울산전시컨벤션센터 제2회 울산펫쇼 반려견들의 필수품이 한자리에 모였다. 강아지간식,고양이간식,반려동물미용실

2022. 6. 3. 17: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제2회 울산펫쇼 박람회꿀팁을 알려주는 남자 정연기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과 반려동물의 종합선물세트를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하나하나 보여드릴께요

제2회울산펫쇼는 2022년6월3일~ 6월5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진행합니다
오늘 금요일인데도 많은 고객분들이 울산펫쇼에 찿아주셨네요 이쁜 강아지들도 많이 왔네요

예쁜 반려동물들의 미용실도 따로 있고요
반려견화장실도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할인행사도 많이 진행중이오니 빨리오셔서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예쁜강아지들도 울산펫쇼에 신이났나봅니다. 시원한 모자를쓴 강아지와 시원한 셔츠를 입고 있는 반려견도 보이네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 오시면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과자도 있네요 심심한데 과자하나 먹어볼까?
가격대비 실용성이 있고 먹을거리가 한자리에 있어서 넘 좋아요

강아지, 고양이 살균소독탈취제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수제간식코너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제2회울산펫쇼에는 반려동물의 수제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사람이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저도 직접보니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넘~ 맛있겠다. 제2회울산펫쇼에 수제간식이 한자리에 모였다

울산펫쇼에 강아지,고양이 놀이터도 판매가 되네요
반려동물들은 넘 좋겠다.
놀이시설도 짱입니다.

울산펫쇼에는 이쁜 옷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머리핀도 있고 어린 애기용품처럼 다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자쓴 강아지 넘 귀엽죠~
망설이지 마세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 이번주말 제2회울산펫쇼에 많이 오셔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반려동물들은 좋겠네~ 엄마에게 사달라고 해요~ 기분좋은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