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맛집추천여행, 웰리힐리파크 횡성루지, 언양불고기, 정연기강사추천

2022. 7. 26. 17: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음톡톡 정연기강사입니다
오늘은 2022년7월16일~17일 1박2일동안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 리조트에서 가족들이랑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강원도여행 아침 8시에서 출발해서 횡성군 둔내면에 위치한 언덕위에장독대라는 음식점에서 토종닭한방백숙, 묽은지닭볶음탕, 더덕구이를 만나 맛있게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날이 초복이라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드시고 계셨습니다.
강원도 맛집 음식점 소개합니다
강원 횡성군 둔내면 둔내로 93-12
영업중 매일 11시~ 21시까지
#친목도모 #코스요리 #sbs생방송투데이2615회 #정연기강사추천 #강원도맛집 #닭백숙 #초복 #경주웃음치료사 #기업안전강의

전국에 소개된 강원도 맛집 언덕위에장독대 정말로 장독대가 많았습니다.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한 강원도여행은 함께라서 넘 좋았습니다

착한가격에 또 놀랐습니다. 그리고 닭한마리가 4인기준에 먹고도 남았습니다.

토종닭한방백숙

국물이 넘 진하네요 여기에 다양한 밑반찬이 그리고 마지막 죽까지 넘 맛있네요
여러분들도 강원도 여행에 꼭 한번 먹어보세요
보약이 따로 없습니다

차량안에서 사진발

지인가족들과 한차로 이동하며 그동안 못나눈 얘기도하고 그동안의 안부도 물어봅니다.
여행은 시끌벅적한게 좋죠~

드디어 숙소인 헬리힐리파크 리조트에 도착했습니다
겨울엔 스키장으로 변신하지만 지금은 푸른 잔디로 광장이 되어 어린아이들도 신나게 뛰어노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갑자기 소나기도 지나갔네요 날씨가 맑았다. 그쳤다 그러네요~
아이들은 워터파크에 넣어놓고 어른들은 돗자리챙겨서 야외에 나왔습니다.

정연기강사

이렇게 푸른잔디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겨봅니다
시원해지는 느낌은 뭘까요
스트레스가 모두 날아가 버리네요

벌써 저녁시간 콘도에 들어와 강원도의 횡성한우도 좋지만 우리는 함께온 지인이 준비한 언양소고기를 먹어봅니다.
입안에서 살살 녹는 소리와 맛이 일품입니다.
소주도 일품소주를 준비했네요 ㅎㅎ
멋진 조화로군요

그럼 집에서 가져온 전기후라이팬을 작동시켜볼까요~
잘~달궈진 팬에 쫀득쫀득한 언양소고기를 올려봅니다.
치~치~ 겁나게 맛있는 소리가 나네요
전문가분이 구워서 더 맛이있는 소리가 납니다.
양념도 하지않은 고기가 그냥먹어도 입안에서 느겨지는 풍미가 끝내줍니다.
소고기는 횡성도 유명하지만 준비해간 언양소고기도 끝내주네요

고기전문가가 바로 이분입니다. 볼링도 넘 잘치고 못하는게 없는 분입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다음날 오후 집에 가기전 횡성에서 유명한 루지를 타러 도착했습니다.
가는도중 소나기가 와서 안전상 영업이 중단되었는데 다행히 비가 그쳐서 1시정도 기다려 신나게 타고 왔습니다.
우리는 운이좋은 가족입니다.
그렇게 올 2022년 7월 여행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여러분들도 이 여름 충전의 시간을 가지세요
행복 호르몬이 생깁니다 고맙습니다

고기소리 들어보세요

#횡성 #언양소고기 #헬리힐리파크리조트 #가족여행 #정연기강사 #행복충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