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바다, 파도소리, 운톡닷컴, 정연기강사

2022. 8. 14. 22: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음톡톡 정연기강사입니다
오늘은 감포바다에 휴일을 맞아 아이들과 나왔습니다.
8월의 따가운 햇살도 오늘은 약간 구름속으로 숨어버렸네요
시원한 바람도 간혹 놀러오기도 하구요^^
#감포바다 #소라 #성게 #군소 #라면

아이들의 웃음소리, 찰싹찰싹 파도소리, 사람들의 고기굽는 소리, 바위에 붙어사는 소라들이 노는 소리까지 살아있는 소리가 있는곳 여기는 경주 나정 바다입니다.

어머니들도 손에 봉지하나 소라를 켈 작은 칼도 준비하셨네요^^
많이 잡아오세요~
소라 삶을 물은 제가 준비할께요
첨벙첨벙 바다속으로 들어가네요

아까 아이들이 먼저 잡아 놓은 소라를 냄비에 넣고 삶아봅니다. 보글보글 잘도 삶기고 있네요
하나둘 조개들이 입을 벌리며 깊은 한숨을 내 쉽니다

바닷물로 소라를 살아 봅니다.

신나는 바다속 물질에 힘은 들어도 차가운 바닷물에 온몸을 던지며 내일의 희망을 찾습니다.

동해의 깨끗한 바닷물은 힘이 드는줄도 모르고 계속해서 하얀 거품을 내며 우리에게 밀려 왔다갔다 합니다.
우리네 인생사와도 같은것 같습니다

감포바닷가는 이렇게 오늘도 시원한 물줄기를 내어주네요
해안가 작은 돌들은 동글동글 모난구석도 없이 우리에게 동글동글 살라하시네요

점심은 삼겹살에 막창구이를 먹고 소라와 꽃게를 넣은 라면을 먹었습니다
해물냄새가 물씬 풍기는 맛입니다.

고동삶는 소리가 파도소리와 합쳐져서 구수한 소리를 냅니다.

자장가 소리처럼 이렇게 이렇게 들리네요
여러분들 마음속 잔잔한 여운을 드립니다

#파도소리 #감포나정 #소라 #웃음강의 #각종행사진행 #정연기강사01037642609
#강사모집 #타로심리상담사 #운톡닷컴 #웃음톡톡비타민301

https://wuntok.com/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