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포항대구부산웃음치료사 칠포해수욕장 경상북도 청년연합회 역량강화 정연기강사 초청 강연

2022. 8. 28. 00: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음톡톡 정연기강사입니다
오늘은 시원한 바닷가 바로앞에 위치한 칠포해수욕장 파인비치호텔에 청년역량강화 초청강의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청년연합회 청년주도 경북 바로알리기행사가 1박2일로 열렸습니다.
1부행사에 진행된 웃음힐링건강 강연에 정연기강사가 강연을 하였습니다
청년주도 경북 바로알리기란?
경상북도 청년들이 함께 어울리며 지역청년간 네트워크 형성, 지역교류 활성화 및 홍보로 지역문화유산을 학습하고 문화탐방 기회를 제공하여 청년의 지역에 대한 애향심을 고취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여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는 행사입니다.

청년역량강화 정연기강사는 강의를 마치고 잠깐 칠포해수욕장 해변을 걸어보았습니다.
넓은 모래사장과 길게 뻗은 해변을 보니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자연의 시원함을 또 느낍니다.

정연기강사

해변 넘어 길게 수평선도 보입니다.
오늘 날씨도 넘 좋습니다. 하얀 갈매기떼도 보이고 지나가는 작은 배도 보입니다.

2부행사가 진행되는 밤의 축제 지역가수들도 보이네요
해양관광 퐝퐝페스티벌이 열리는 칠포해수욕장 야외 특설무대가 보이네요
즐거운 행사가 되길 바랍니다

웃음톡톡 정연기강사는 청년의 젊은 꿈을 받고 돌아갑니다. 사회를 위해 봉사하시는 젊은 청년들이여 존경합니다 오늘 하루 즐거운 행사가 되길바랍니다.

#기업안전강의 #웃음강의 #각종행사진행 #정연기강사01037642609 #레크레이션강사 #경주웃음치료사 #칠포해수욕장 #청년역량강화 #경상북도 #청년연합회 #포항시청년연합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