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웃음치료사 경주웃음교실,경주레크레이션,경주박순화아카데미,정연기강사입니다

2020. 2. 29. 13: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경주웃음치료사 경주레크레이션 경주박순화아카데미 정연기강사

경주웃음치료사 신입강사님들과 함께~~

매월 경주웃음코칭지도사 자격과정이 둘째주 토.일 열립니다. 2019년 박순화아카데미에서 자격과정 하신분은 100여분 정도 되십니다.
꿈을 향해 나아가시는 선생님들 응원합니다

치매예방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복의 조건은 내가 살아있고 내가 웃고있고 내가 즐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치매는 예방이 중요합니다.
박순화아카데미와 함께 하겠습니다.

손문희강상님의 실버체조를 보고 있습니다.

웃음은 운동이다.
웃음은 보약이다.
근력운동이 오래사는 비결입니다.
계속 음악을 이용한 체조로서 수명을 늘릴 수 있다.

경주웃음치료사님들입니다
정우식강사님의 정통 레크레이션을 보고 있습니다.

포항에 살고 계시지만 경주박순화아카데미의 총괄이사님으로 활동하시면 경주시민들을 즐겁게 하고 있습니다.
웃음의 달인 정우식강사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시원한 웃음의 달인입니다.

우울증,스트레스를 웃음으로 날리자

이렇게 웃으면 좋은 호르몬이 생기면서 면역력이 생기고 코로라바이러스도 물러갈 수 있지 않을까요?
웃응 바이러스가 많이 생겼으면합니다

서정주강사님의 도구체조를 하면서 운동을 합니다.
신나는 음악과 함께 입으로 손으로 발로 열심히 운동합니다

이순연강사님의 신나는 웃음강의가 이어집니다

세상의 모든 나쁜 바이러스야 물러가라

제주도 김용태제주본부장님의 멋진강의를 만나봅니다.

박순화아카데미 홍보이사 정연기강사입니다
각종 행사 강의문의는 010-3764-260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