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구경 꿀팁,울산공예디자인박람회,공예품,울산전시컨벤션센터,코로나19방역

2021. 9. 8. 21:09블로그정보/웃음치료사

반응형

반응형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울산공예디자인박람회가 2021.9.2~9.5 까지 열렸습니다.
2021.4월 오픈한 깨끗한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울산 향도기업 라온 주도로 오프라인,비대면 병행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울산지역 예비사회적기업이 주도하고 전국에 있는 공예전문 박람회가 울산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입니다.

울산전시컨벤션센터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하여 방역조치를 강화하였습니다.
지하주차장과 지상주차장을 동시에 개방하고 손님들은 지하C게이트 1곳에서 손소독제와 080콜체크인,QR코드인식,전신소독기등 이중삼중으로 방역소독을 하면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올 4월 오픈한 신설 건물의 깨끗함과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가 행사의 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먼저 전시장B홀를 행사장으로 하고 부스별 다양한 공예품을 전시하고 체험할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고객들의 편의와 즐거운게 관람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종 도자기공예품도 전시가 되어 있네요~

수제브릿지와 머리핀을 넘 예쁘게 만들어 전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구매도 할수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벌꿀로 만드 로얄제리도 있네요 신이만든 음식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박람회의 특징이 직접 만들수도 있지만 직접 맛을 볼수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저도 한번 먹어 보았습니다.
넘 맛있고 기운이 생기는것 같아요~

신나는 목공체험도 있네요 휴대폰대도 만들수 있습니다.
체험비가 4,000원입니다. 저렴한 비용에 예쁜 공예품도 가져갈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박람회는 보는것 먹는것 체험하는것 으로도 힐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러분의 주의에도 박람회가 열리는 곳으로 한번 나들이 떠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코스로 차박을 할 수 있는 랜트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넘 예뻐네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울산공예디자인박람회가 내년에도 열렸으면 좋겠습니다.
깨끗한 시설, 친절한 직원서비스, 철저한 방역으로 대한민국 아니 세계의 국제컨벤션센터입니다.
울산의자랑 울산컨벤션센터에서 다양한 문화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울산공예디자인박람회 #울산 #공예품 #박람회 #국제컨벤션센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