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웃음교실 박순화아카데미 경주웃음치료사 정연기강사

2020. 3. 2. 08: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연기강사입니다
벌써 시작의 달 3월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박순화아카데미 월요웃음교실이 당분간 열리지 않습니다.
대구경북에 많은 환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우리몸의 면역력을 키워 코로나바이러스가 들어오지 못하게 하여야 됩니다. 우리모두 많이 웃자 웃자 웃자

월요일웃음교실은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아주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웃음을 찿아주고 행복을 찿아주는 좋은 프로그램이입니다.

경주웃음치료사님으로 박순화아카데미 부회장님이신 김상택강사님의 열띤 강의가 있었습니다.
평소 화통한 웃음을 선사하시는 모습이 넘 보기 좋습니다.

한주가 즐거워지는 시간 박순화아카데미 월요웃음교실은 경주시민이 다~웃는 그날까지 계속 됩니다.
노래교실,라인댄스,전래놀이까지 20가지가 넘는 자격과정도 매달 주말을 통해 열리고 있습니다. 강사의 꿈을 가지고 있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최복향강사님 오프닝강의

주중 프로그램은 노래교실,라인댄스,웃음교실이 열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웃음은 15초이상 웃어야 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웃음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모든 운동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웃음근육이 생깁니다.
웃음은 행복해서 웃는것이 아니고 웃기때문에 행복합니다.

웃음은 혼자 웃을때보다 다 같이 웃을때가 더 많이 웃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혼자 웃을때는 힘이 들지만 같이 웃으면 더 오래 웃을 수 있습니다.웃음은 전염성이 있다.
아랫배에 힘을 주면서 웃으면 배에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많이 웃으면 배가 아픕니다 그래야 뱃살도 빠지고 혈액순환도 잘~ 됩니다. 그래서 웃음은 운동입니다.

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배움에는 나이가 필요 없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웃을 힘만 있으면 웃길바랍니다. 웃음이 우리에게 주는 효과는 대단합니다.

박순화아카데미 웃음자격과정

박순화아카데미에서는 매달 자격과정이 열립니다
오셔서 다양한 자격증과정에 도전하세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다. 이제 여러분도 누군가의 웃음 전도사가 될 수 있습니다. 응원합니다 홧팅입니다

웃음은 모든 사람에게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자기의 재능도 누군가에는 힘이 됩니다.
우리 박순화아카데미에서는 자기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공연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웃음의 장이 열려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도전하세요
하면 된다된다된다 자존감을 키우고 자신감을 갖게 해 줍니다. 박순화아카데미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 010-3764-2609 정연기강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