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결혼은 봄입니다.

2020. 3. 19. 14: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임영웅의 눈물

안녕하세요 웃음톡톡 정연기강사입니다
싱그러운 봄이 왔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고통이 심하시죠 빨리 코로나바이러스가 물러가길 빌겠습니다.
저번주 TV 조선에서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이 열렸습니다 결과는 생방송으로 열렸는데 시청자 문자 투표에서 너무 많은 시청자분들이 참여해 줘서 서버가 마비되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그날 발표가 취소가되어서 시청자분들의 항의에 발빠른 편성을 하여 토요일 결승발표를 하였습니다.

결과는 2차에서 2위를 하고 있는 임영웅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역전 우승이였습니다.
임영웅은 홀어머니와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으면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과 꿈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을 한 결과 오늘의 영광이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임히어로 임영웅은 경기도 포천에서 태어났고 1991년생으로 대중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애인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결혼에대한 견해는 계속 섭외예정인 라디오스타 아는 형님의 예능프로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임여웅은 이번 노사연의 바램을 통해 어머니의 마음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섬세한 외모와 애뜻한 목소리가 듣는 시청자분들의 마음도 울렸습니다.
임영웅의 이번 노래에 심사위원들의 올 하트를 받으며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예전에 출연한 KBS전국노래자랑과 아침마당에서의 활약상을 토대로 이번 미스터트롯에서의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후의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활약상을 보면서 트로트계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준비된 미스터트롯 모두가 우승자입니다.

임영웅은 긴 무명생활을 뒤로하고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가수가 되길기원합니다.
그리고 오늘밤 목요일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스페셜 토크콘서트에서 다시한번 영광의 주인공을 만나 보세요

이제는 라디오스타와 아는형님의 예능프로에서 재미있는 활약상을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임영웅의 결혼은 봄입니다.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