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구경 꿀팁, 봄이면 가볼만한곳, 2022캠핑&레저차량박람회,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캠핑,차박

2022. 2. 19. 18:34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웃음톡톡 정연기강사입니다.

오늘은 캠핑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캠핑&레저차량 박람회를 소개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더욱더 캠핑을 많이 하게 되죠~ 이제는 계절에 관계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제품과 정보를 더리겠습니다 어디서 바로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매년 열리고 있는 캠핑&레저차량 박람회가 2022년 2월25일(금)~2월27일(일)까지 울산전시컨벤션센터 B홀전시장에서 캠핑을 좋아하는 메니아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 박람회는 다양한 캠핑카(레저차량), 캠핑/차박용품, 레저스포츠, 아웃도어, 캠핑먹거리, 차량용 디바이스 등 캠핑 산업의 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최대 캠핑산업 전문 박람회입니다.

2022 한 해 캠핑의 시작, CAMFAIR에서 만나는 가장 빠르고 완벽한 캠핑의 트랜드 라는 슬로건으로 관객께는 시즌오프 할인된 프리미엄 상품과 한 해의 캠핑을 책임질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2월 25일~27일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오시면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울산에서 자랑하는 박람회장에서 최신 트렌드 상품 만나 보세요 아이들과 다가오는 봄에 자연으로 떠나는 즐거운 캠핑이 생각만해도 설래고 기다려집니다 인터넷으로 울산전시컨벤션센터 홈페이지에 행사란에 들어가시면 되고요 사전등록하시면 무료로 관람과 입장이 동시에 됩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란에 울산전시컨벤션센터를 치세요 

2022년 캠핑&레저차량 박람회 사무국 

자세한 사항은 행사 주최자 사무실 전화번호로도 행사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캠핑은 가파르게 성장하는 캠핑 산업, 소득증가로 인한 여가 수요 증가,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유망산업, 세계적 트렌드로 자리 잡은 캠핑이 다양한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 모든것의 변화를 직접 울산전시컨벤션터에서 직접 2월25일~27일 10시에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울산전시컨벤션으로 오실때는 울산KTX역에서 도보로 5분거리이며 울산시내에서 버스로 오실경우 30분, 승용차로는 25분정도 걸립니다. 주소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 255 입니다. 교통적으로도 편리하고 쾌적한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의 화려한 모습도 구경가능합니다 한번 와서 고래의 형상화를 참고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직접 확인바랍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언양에는 불고기 단지가 있어서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한번 오셔서 그 맛도 확이하세요 이제 캠핑하기 좋은 봄이 찾아옵니다. 캠핑용품 챙겨서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모든걸 챙겨서 신나는 캠핑 떠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