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구경 꿀팁, 울산전시컨벤션센터, 금산인삼울산박람회,유에코

2021. 9. 9. 11:20블로그정보

반응형

도착시 울산전시컨벤션센터 방역을 담당하시는 보안요원의 안내를 받고 먼저 손소독제, 전신소독기통과 080콜체크인를 한다음 1층행사장으로 고고~

1층 전시장

1층전시장(금산인삼울산박람회장)으로 안내 베너를 볼수있습니다. 길게 보이는 로비는 화강석으로 되어있고요 바닥광택이 잘 되어있어서 조명에 잘~ 반사가 됩니다. 넘~ 깨끗하네요~
미화분들께서 엄청 노력하신것 같아요~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1층로비에 올라서면 주최자측에서 준비한 코로나19관련 방역을 또 진행합니다
2중으로 방역을 하니까 더 안전한것 같아요
질서를 잘~ 지켜 들어가시면 됩니다.
금산인삼울산박람회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먼저 밭에서 금방 뽑아온 수삼이 보이네요~ 6년근 인삼 이라고 하네요~ 같은 밭에서 6년을 보냈지만 굵기가 다 다릅니다. 굵기에 따라 가격도 달라진다고 합니다.
감자처럼 굵은 놈이 비싸다고 합니다. 성분은 다 똑같다고 하니까 저렴한것으로 골라도 괜찮을것 같아요

인삼의 모양이 사람과 닮았다 하여 인삼이라고 불려진다고 합니다. 직접보니 사람과도 닮았네요
금산인삼은 대한민국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직접 눈으로 보니 확 느껴집니다.

황토에서 방금 케온 인삼은 향도 넘~ 진합니다.
세척이 안된 상황인데도 넘 싱싱해 보이네요
진열이 잘되어있고 가격도 박람회에서는 금산에서 보다더 싸다고 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바랍니다.

인삼주

인삼으로 술을 만들어 파는곳도 있습니다.
예쁜 병에 이쁜 인삼이 술로 변해 있네요 빛깔도 넘 예뻐요~ 예쁜 잔에 담아 드시면 숫맛이 넘 좋을것 같아요 가운데꺼는 1십만원 이네요 ㅎㅎ

말려놓은 인삼도 있습니다. 한약방에서 사용하고 닭백숙도 할때 넣으면 좋을것 같아요

금산인삼울산박람회 부스도 있네요~ 도시의 홍보 인삼도 홍보 대한민국의 자랑이기도한 지역 특산물 인삼을 우리가 아끼고 사랑합시다.

인삼을 이용한 가공식품도 있네요~ 인삼을 넣어 만든 사탕과 건빵, 젤종류의 과자류도 보입니다.
그리고 인삼 드링크도 보이고 인삼으로 만든 조청도 이네요~ 눈으로 보는것 만이라도 건강해지는것 같아요

박람회 판매점

지금 10시에 오픈하여 18시에 마감을 합니다.
이번주 주말까지 하니까 추석선물 이만한게 없죠
가족의건강도 챙기고 박람회의 다양한 이벤트도 참가하시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길 바랍니다.

지금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금산인삼을 만나보세요

#금산인삼 #울산전시컨벤션센터 #금산인삼울산박람회


놀러 마이 오이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