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구경 꿀팁,울산안전산업위크,울산전시컨벤션센터,유에코

2021. 9. 11. 12:39블로그정보

반응형

안전산업의 수도 울산에서 열리는 울산안전산업위크가 마이스산업의 메카 울산전시컨벤션에서 2021.10.20~10.22까지 열립니다. 130여개사 울산광역시공장장협의회와 200여개사 울산공단안전연합회가 함께 기획한 SAFETY WEEK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먼저 울산전시컨벤션센터는 2021.4월 오픈하였고 울산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에 위치 하고 전시회, 국제회의, 국내회의, 이벤트 행사장 임대 사업으로 국제마이스산업의 중심에 있는 건물입니다.
지하주차장, 지상주차장, 지하부대시설, 1층전시장, 2층회의실, 3층컨벤션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고래를 형상화한 외관도 볼만합니다.

1층전시장 내부

전시장 총 규모는 7,776㎡,4개홀 분할가능하고 축구장 1.5배라고 하네요 넘~넓고 아름답네요~
여러분들도 구경할수 있어요 거대한 스케이트장 같네요

먼저 지하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코로나19로 인해 주입구는 C게이트 1곳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역순서를 알면 센터에 들어 빨리 들어오실수 있습니다.
첫째 자동문을 통과하면 손소독부터 해주세요
둘째 전신소독기가 앞에 있습니다 전신소독을 해주시고요
셋째 QR코드인식 및 요즘 많이 하고 있는 080콜체크인을 꼭 해주셔요
네째 지하니까 1층에스컬레이트를 타시고 행사장으로 고고 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박람회 구경하시고 시설도 구경하시고 휴식도 하시고 편안한 관람을 하시면됩니다.

1층로비 전경

1층로비도 넘~ 깨끗하게 관리가 되어있죠 바닥은 화강석으로 되어있습니다. 매일 광택작업으로 빛이 납니다.
옆에 보면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편안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울산안전산업위크에 대해 좀더 알아볼까요
참가 신청은 울산안전산업위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서류양식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2020년 UN방재안전도시로 인증을 받았고 60년간 자동차, 조선, 화학을 중심으로 산업단지 30곳을 보유한 대한민국 경제중심 1번지 울산에서 안전박람회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껏입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울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울산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새로생긴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볼수있어서 영광입니다. 산업수도 울산의 자랑 울산시민의자랑 울산컨벤션센터에서 즐거운 박람회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고래를 형상화한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전경입니다.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서 휴식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옆에는 수경시설도 있어 물고기 모형도 볼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5천원인데 사전등록하시면 무료입니다. 개장시간은 오전10시~오후6시까지입니다
전시회 구성을 알아볼까요?
1. 비즈니스의장(전시회)- 안전,보건,환경 전시
1. 안전정보 공유의장(동시개최행사)-방재안전도시 특별포럼, 재난안전분야 특별교육 및 간담회
3. 미래기술의장(특별관)-울산안전산업관, 원전해체산업 워킹그룹회의


전시품목은 안전,보건,화학,환경,방재,소방분야로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 직접오셔서 전시품목 하나하나 확인하시고
주위의 관광지도 구경하시면 1석2조의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여러분들 주위를 둘러보면 안전하게 구경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하시고 가을나들이 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