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펜션강력추천,푸른하늘펜션,경주가을여행

2021. 9. 12. 13:45블로그정보

반응형

오늘은 경주에서 강력추천 드리고 싶은 푸른하늘펜션에 나와 있습니다.
주소는 경북 경주시 장골길 21-5에 위치해 있고 경주 불국사,첨성대, 동궁과월지 교촌,월정교,경주박물관과 아주 가까이 있어서 구경하기 아주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사장님의 훈훈한 인심도 같이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와~ 우 가을여행은 푸른하늘펜션으로~

철인3종경기 회장님으로도 유명한데요~ 매년 열리는 대회에서도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가을여행은 경주여행이 최죠 요즘 코로나19로 많이들 지쳐있는데 여행은 하나의 힐링이 되어줍니다. 그런데 1박2일 여행이면 잠자리가 제일 문제입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경주에는 푸른하늘펜션이 있습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 주세요~ 주인장의 훈훈한 마음과 경주의 아름다움을 잘~ 소개해드리는 푸른하늘펜션에 몸을 맡기면 피로가 확 풀립니다.

방은 핑크, 그린, 블랙, 레드, 퍼플, 화이트, 블루, 옐로우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색깔별 다양한 방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금은 푸른하늘펜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저녁에는 바베큐파티를 할 수 있는 곳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숫비용만 지불하면 맘껏 자연을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과 풀벌레소리가 좋은 이들과 함께 하기 넘 좋은 장소가 될것입니다.

시설이 넘 잘되어 있고요 경주의 아름다움도 느낄수있는 곳입니다.
강력추천 푸른하늘펜션 이제 망설이지 마세요~

경주의 밤풍경도 함께 느끼세요~
푸른하늘펜션은 다양한 색깔의 펜션입니다.
좋아하는 색깔의 방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세요

오세요~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 경주로  경주의 대표  푸른하늘펜션 으로 빨리 빨리~

푸른하늘펜션에서 가을여행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