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로 내 몸의 세포 깨우기 10번 운명의수레바퀴

2021. 9. 13. 21:36블로그정보

반응형

숫자1+0으로 1번의 있는것과 0번의 없는것의 중의적 의미가 있습니다. 시작과 탄생 메이져 카드 22번 중에서 10번은 시작부터 완성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대응하는 카드는 1번마법사카드와 19번 태양카드가 있습니다.

회화적의미로 기본적으로 운명적인, 좋은기회, 행운의, 갑작스런 이벤트, 새로운 시작, 터닝포인트, 이동, 확장, 활동적인, 반복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애정운으로 보면 운명적인 사랑, 행운의만남, 다시시작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금전운으로 보면 공돈이생기고, 로또당첨, 적금만기, 재투자의 의미가 있습니다.

건강운으로 보자면 죽다살아난, 순환기장애, 혈관질환, 성인병, 신진대사 장애, 수족냉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업운은 천문가, 생명공학과, 역학자, 의사, 재활 관련업, 도박관련업, 카메라 관련업 입니다.

장소는 항공기내, 연구실, 철학관, 병원, 재활센터,영화촬영장, 도박관련장소(카지노.경륜.경마) 입니다.

수레바퀴는 윤회의 상징이자 케테르(태양), 태양의수호신 스핑크스, 죽음의신 아누비스는 생과 사
수레바퀴를 둘러싼 4원소(공기-천사, 물-독수리, 불-사자, 흙-황소는 우주의 구성요소이며 수레바퀴(우주가신의섭리)에 따라 윤회하고 있음 나타냅니다. 따라서 수레바퀴를 태양으로 보기도 합니다.

스핑크스는 수레바퀴 위에 앉은 인간은 영광을 나타내고 아래에 깔린 인간은 고난을 상징하여 인간의 인생은 세옹지마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누비스는 수레바퀴 아래에 자리잡고 있으며 죽은자를 내세로 인도하는 역할을 합니다.

노란뱀은 그리스 신화에서 제우스에게 대항한 티폰을 의미하며 강력한 바람을 일으킨다하여 태풍이 여기서 유래하였다고 하네요~

천사,독수리,사자,황소는 구약성서에 지천사인 케루빔을 상징하고 천지창조의 원초적 토대인 4원소로 각 공기, 물, 불, 흙을 상징하며 순종.사랑.희생.겸손 교황의 4대 덕목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현장에서 필요한 실전타로- 리산 지음에서 출처


여러분들 오늘은 타로로 내몸 세포깨우기 운명의 수레바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운명을 믿으세요~ 믿음도 중요하지만 실천도 중요합니다.
실천하면 운은 따라옵니다. 오늘도 좋은 기운이 올수있도록 긍정적 생각을 열어놓으면 쉬~잉 운이 들어옵니다.
다음시간에는 또 다른 카드로 돌아오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건강하세요 홧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