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 구경 꿀팁, 울산 국제 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 울산전시컨벤션센터, 울산광역시, 울산관광재단, (사)한국수소산업협회

2021. 9. 15. 14:16블로그정보

반응형

코로나19관련 요즘 많이 힘드시죠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시원한 가을이 왔습니다. 박람회를 하기에 아주 좋은 계절입니다. 울산에도 각종 박람회가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울산전시컨벤션에서 2021.11.10~11.12까지 울산 국제 수소에너지전시회 및 포럼이 열립니다. 여러분을 수소경제 선도도시 울산으로 초대합니다.

먼저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읍 울산역로 255에 올 4월 오픈한 울산전시컨벤션센터를 소개합니다.

고래를 형상화한 건물 외부와 잘~꾸며진 조경시설, 국제규모의 전시장과 컨벤션홀이 설치되어 있는 아주 아름다운 건물입니다.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구경 오세요~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아주 좋습니다. 

들어오실때 지켜야 할 코로나19방역 안내를 하겠습니다.

먼저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C게이트 입구에 들어서면 멋있는 보안요원의 안내에 따라 방역절차를 마치면됩니다.

먼저 손소독을 하고 전신소독기를 통과, QR코드체크, 080콜체크인, 그리고 1층전시장으로 에스컬레이트 타고 이동합니다. 오셔서 안전하게 관람하시고 시설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울산광역시는 2030년 대한민국 최고 수소도시로 도약하기위해 산.학.과 혁신주체들과 공동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소시범도시 조성사업(4개 기관 및 기업) 주거, 교통, 산업 연계형 수소 시범도시로 조성과 수소 그린모빌리티 규제 자유특구 지정사업으로 수소지게차, 수소무인운반차, 수소선박, 수소충전소, 수소선박충전소, 수소공급시스템 실증화등 전국 최초 수소연료전지 실증화 센터 구축 운영도 할 예정입니다. 전국최고 수소생산 유통 인프라 구축(연간 수소 생산 82만톤(전국50%) 지역내 수소공급배관 120㎞(전국60%), 수소튜브트레일러 400대 운영(전국73%)하여 인츠라 구축예정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수소에너지산업으로 수소생산, 저장, 운송, 활용등 수소산업 생태계 조성 및 소재,부품, 시스템 등 기술개발 및 수요를 촉진하기 위해 울산광역시가 추최하는 B2B전문전시회입니다.

비즈니스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고 홍보성과 다양산 수요층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수소 전문 전시회입니다.

우리 미래를 열어가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새로운 에너지 개발에 관심있는 모든 기업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울산광역시에서 주최하고 (재)울산관광재단과 (사)한국수소산업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수소전문 전시회에 여러분의 많은 관람바랍니다.

울산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