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내몸 세포깨우기, 힐링여행, 3번 여황제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

2021. 9. 16. 23:50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핫한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오늘은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타로카드 3번 여황제 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풍요롭죠~ 뭔가 그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타로카드 3번 여황제

카드의 전체적 상징을 알아보면은요 이 카드의 3은 1+2로 양과 음의 만남이며, 최소의 점 3개가 만들어 내는 삼각형은 최초의 완성이자 작은 발판 혹은 결과물로서 임신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자연의 풍성함이 최고조에 달하여 더 이상 부족함이 없는 환벽한 상태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회화적으로 보면 하늘은 에너지가 충만하고 대지는 푸르며 골짜기의 물은 산천초목을 비옥하게 적시고 있다 그리고 그 축복받은 땅 위에 밀은 금빛으로 익어가고 있다 

카드의 부분적인 상징으로 알아보자

여황제 또는 여제라고 부른다, 그리스 신화에서 대지의 여신이며 곡물의 여신이자 풍요와 다산의 여신인 데메테르를 상징한다. 

왕관, 오른손에 든 봉은 왕관의 12개 별들은 대지 위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의 성쇠를 좌우하는 1년의 주기를 나타낸다.

왕관과 봉은 권위와 권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진주목걸이는 달의 눈물로 순수함과 여성성을 상징합니다.

석류무늬 드레스는 풍요와 다산을 의미하며 임신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하트와 기호는 아프로디테가 거울을 든 모습을 본떠만들었으며 여성을 상징한다. 기호는 전쟁의 신 아레스가 창과 방패를 든 모습과 남성을 상징한다.

폭포수는 대지의 생명인 물은 여성의 모유와 양수를 상징합니다.

숫자3의 활용의미는 삼각형의 기초와 안정을 뜻합니다.

최초의 완성, 상승욕구, 정신, 남성성, 대응타드는 12번 매달린 사람, 21번 세계카드입니다.

회화적의미를 구체적으로 보면,

기본운은 풍요로운 자애로운 창의적인 모성본능이 강한 육아를 잘하는 여성스러운 성공한 입니다.

애정운은 늘 편안한 이해심 많은 엄마 같은 글래머러스한, 섹시한 입니다.

금전운은 호화로운 부유한 돈을 잘쓰는 입니다.

건강운은 여성기(자궁과유방관련)질환 손발부종 소화기 계통 임신중독증 상상임신 갑상선 입니다

직업운은 가정주부 성공한 여성 회사나 기관의 고위 여성간부 부동산업자 농사나 식물 관련업 입니다.

장소운은 고궁 공원 정원 주말농장 산길 식물 관련 테마공원 산부인과 병원 산후조리원 임산부 관련 사업장 입니다.

운세판단은 모두 좋은 걸로 나오네요~

출처- 현장에서 필요한 실전 타로 리산지음

여러분들은 오늘 3번 여황제를 알아보았습니다.

ㅁ카드그림에서 보듯 따뜻한 노랑색이 많이 보이죠 지금 이순간 결실의 계절 가을과 아주 닮았네요

이 멋진 풍요로운 가을 당신의 몸과 마음이 풍요로워 지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타로마스터 타로정 다음 시간에 의미있는 카드로 찾아 오겠습니다.

 

#타로 #타로심리전화상담 #타로카드 #타로심리상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