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로 힐링여행 6번 연인카드(사랑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사 내몸의 세포깨우기

2021. 9. 17. 21:39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오늘은 6번카드 사랑카드(연인카드)입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살아가다 보면 혼자서는 살수가 없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이 카드를 배워보세요

그리고 사랑을 확인하세요 이제 공부해 볼까요~

6번 연인카드

카드의 전체적 의미는 수비학적으로 6은 2(여성)×3(남성)으로 남녀의 만남을 의미합니다.

통합과 영적인 결합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브가 아담의 갈비뼈로 만들어졌던 둘은 같은 하나이다 다윗의 별이 가진 여러 의미(지혜, 구원, 사랑, 조화)중에서 이 카드는 사랑과 조화를 상징한다.

회화적으로 보는 순간 누구나 그림의 배경이 에덴 동산임을 알수 있는데 아담과 하와의 사랑이 달콤하면서도 치명적이었던 것처럼 사랑은 책임과 의무가 따르기 때문에 그 선택의 순간에 더 주의하고 집중해야 함을 암시한다.

 

카드의 부분적 상징

알몸의 남녀는 이 카드의 주인공은 아담과 하와로 정해졌다 성경은 이들을 통해 사랑과 책임의 상관관계를 잘 보여주고 있다

태양은 신의 권능과 자애로움을 상징한다.

천사 라파엘은 맹인 토비스의 눈을 뜨게 해주었기 때문에 라파엘은 맹인의 수호신, 치유의 천사로 알려져 있다 성경에 따르면 뱀이 치유의 상징이 된 것은 사람들이 불뱀에 물려 죽어갈때 모세가 여호와의 지시로 놋뱀을 만들어 장대 위로 높이 들어올림으로써 이를 쳐다보고 치유되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라파엘의 보라색 옷은 신비로움과 감수성을 의미한다.

아담과 하와는 사랑은 누구나 피할수 없는 본능이며 그것은 태초부터 시작되었음을 보여준다

힌구름은 천사가 천국에서 지상으로 내려옴을 의미한다.

지혜의 사과나무은 욕망, 원죄를 의미한다. 사과열매는 섹스와 유혹으로 여성을 상징한다.

뱀은 라파엘의 상징이기도 하고 악마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생명의 나무는 가지에 달린 불들은 빛을 상징하고 열정적인 에너지로 남성성을 상징한다.

붉은 산과 푸른 하늘은 산은 남성의 성기를 상징하고 산과 맞닿은 푸른 하늘은 여성의 성기를 상징합니다.

출처-현장에서 필요한 실전타로 리산 지음

 

숫자활용의 의미는 6은 통합과 재편, 지혜, 사랑(남녀의교합) 재정립, 연합

대응카드는 9번은둔자카드, 15번악마카드입니다.

회화적의미느

기본은 사랑스러운, 매력적인, 육체적인, 욕정에 이끌리는, 열정적인, 서로 신뢰하는, 두 사람을 이어주는, 서로에게 호감을 갖는을 의미합니다.

애정운은 로맨틱한, 섹시한, 감미로운, 육체적인 것을 의미합니다.

금전운은 향락적인, 이성에게 잘 쓰는, 이성을 통해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운은 섹스중독, 노출증, 허리 관련 질환, 안과 질환을 의미합니다.

직업운은 중개인, 중매인, 로비스트, 브로커, 예술가, 연예인, 디자이너, 누드, 피팅모델을 의미합니다.

장소운은 외국관련, 놀이동산, 테마공원, 만남의 공간, 예술공연 관련장소나 시설, 축제공간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6번 연인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로맨틱한 사랑을 하고 있나요 아님 감미로운 사랑을 원하고 있나요 

이제 망설이지 말고 궁금한것을 물어 보세요 당신의 미래를 타로의 눈으로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타로는 나와 너의 소통수단입니다. 당신의 힘든 고민 타로심리전화상담으로 시원하게 풀어보세요

다음 시간에는 또 어떤카드가 기다리고 있을까요 궁금합니다.

여러분의 영원한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