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배우기 메이저 4번 황제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2021. 10. 4. 22:55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요일 백신 2차 맞고 몸이 안좋아서 이제 글을 올립니다. 재미있는 타로배우기 메이저 4번 황제카드에 대해 오늘 여행을 떠날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메이저 4번 황제카드는 갑옷과 투구를 갖추고 왕좌에 당당히 앉은 그는 한 나라의 주인입니다. 그런데 사람이 모이면 그곳에 사회가 생겨나고 통솔하는 사람이 필요해 집니다. 수많은 전투를 치러낸 실력과 경험을 인정받은 자가 바로 황제이다. 황좌의 양 모양 심벌은 12성좌의 제1자리인 양자리를 상징하며 야심, 투쟁심, 리더십이 왕성함을 나타냅니다.

한마디로 말해 인간이 만들어낸 사회를 황제라하고, 자연그대로인 여황제라는 점을 대비해 기억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메이저카드 4번 황제카드의 접근성을 보면?

건설적인 노력으로 커뮤니티를 안정시키고 사람들을 통솔하여 조직으로서 가능하게 하는 동시에 자신이 해야 할 책임을 다하고 결과적으로 커뮤니티의 결속이 단단해지고 모두에게 칭송받는다.

메이저카드 4번 황제카드는 대표 상징하는 단어는 사회인데 거창하게 들릴 수도 있겠지만 사람이 모이는 곳은 전부 사회가 된다. 가족, 학교, 기업, 프로젝트, 그룹, 부서, 동호회, 친구 모임등 커뮤니티의 규모와 상관잆이 그곳에서의 행동이 카드를 통해 드러난다.

메이저카드 4번 황제카드를 해석으로 풀어 보면?

현재상황으로 보면 노력의 결실을 거둔다. 현재 상황을 유지하는 시기, 무언가를 쌓아 올린 상태, 책임감이 높아져 있는 시기, 실력을 인정받는다는 의미를 말합니다.

감정으로 보면 확고한 자신감, 쌓아온 경력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책임을 다하고 싶다. 자신감이 넘치고 무서울 것이 없다. 최고자리에 오르고 싶다. 독립하고 싶다.

문제의 원인으로 보면 빈틈이 없다. 절대적인 힘을 지닌 보스의 존재, 이미 완성하여 더는 발전이 없다. 책임감이 강해 모든 것을 떠안고 있다. 우두머리의 고독함을 의미합니다.

미래전망으로 보면 흔들림 없는 포지션 구축, 실력으로 인정받는다. 호의적인 반응, 리더가 된다, 야심이 커진다. 정신적 여유가 생긴다.

조언으로 보면 항상 당당하게 행동하라, 얼버무리지 말고 확실하게, 지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중한 사람을 보살펴야 한다

메이저카드 4번 황제카드의 응용면을 보면?

연애운으로 보면 포용력이 있다. 결혼을 고려할 만큼 진지한 사람, 진실한 결혼, 오래 만난 사이, 강직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일적인 운으로 보면 믿음직한 리더십, 수완을 발휘, 많은돈을 번다. 재물과 지위를 모두 손에 넣는다는 의미입니다.

대인관계 운으로 보면 신뢰, 인간적, 금전적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 변치 않는 우정, 지속되는 관계, 기업가 타입을 의미합니다.

기타운으로 보면 듬직하다. 남자답다. 하나에 매진한다. 부성애, 마땅한 승리, 변함없는 존재, 남성적을 나타냅니다.

오늘은 메이저카드 4번 황제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황제카드의 전체적 분위기를 보면 갑옷을 입고 불편한 돌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이 무력으로 황제자리까지 온 것으로 파악이 됩니다. 그래서 항상 자리를 뺏길까봐 불안한심정을 눈빛으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성향으로 보면 고지식 하고 보수적입니다. 

여러분들도 카드의 심리상태까지 파악할줄 알아야 질문자의 답변을 토대로 스토리텔링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타로 읽어주는 남자 타로심리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