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타로 메이저 11번 정의 카드 실전타로 실전응용으로 타로배우기

2021. 10. 2. 01:18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힐링여행을 책임을 질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오늘은 메이저 11번 정의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전타로와 실전응용으로 카드 배우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타로의 세계로 지금 한번 떠날까요~ 신기한 타로여행 출발~

메이저 카드 11번 정의 카드의 전체적 흐름을 보면 당당한 모습의 중성적인 여성이 중앙에 앉아 있고 그녀는 재판관이며 왼손에는 천칭으로 죄의 무게를 달고 오른손의 검으로 심판을 내리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감정에 이끌리지 않고 원인과 결과를 객관적으로 들여다보면서 공정한 판단을 내리는 냉정함을 암시합니다. 이카드를 뽑은 사람이 떳떳하지 못한 행동을 하고 있고 검으로 가차 없이 단죄를 받을 것입니다. 반대로 누군가로 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면 불균형 상태를 바로잡는 구원의 검이 되어줄수 있다.

접근방법

모든것이 공평한 상태이며, 사실을 합리적이고 올바르게 평가할 수 있다 예로부터 남성성은 논리, 여성성은 감정을 의미한다고 여겨지는데 중성적인 여성으로 그려진 재판관은 가능한 한 감정을 배제하고 객관적인 판단을 내리려는 의지를 나타냅니다.

 

회화적으로 보면 배경에 보이는 두 개의 기둥과 의자는 모두 돌로 만들어져 있어 그녀가 어느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정신을 지니 사람임을 보여준다. 마음이 균형 잡힌 상태를 카드 정방향으로 보면된다.

해석방법

현재상황으로 보면 모든 것을 해결해주지 않는다. 정에 치우치지 않고 사실만으로 평가받는다. 과거의 행동이 빚어낸 결과, 어느 쪽도 가담하지 않느다. 잘못은 심판 받는다.

 

감정으로 보면 감정보다 사실을 우선하고 싶다. 누구의 편도 들지 않는다. 작은 거짓말도 놓치지 않는다. 양심에 걸리는 일은 하고 싶지 않다. 논리 정연하지 못함에 대한 불만

 

문제의 원인으로 보면 옳고 그름을 기준으로만 판단, 배려심이 없고 상대의 심중을 헤아리지 않는다. 지나치게 엄격하고 차가워서 주위 사람이 어려워한다.

 

미래 전망으로 보면 현실에 맞선다.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밀고 나간다. 점차 유리한 상황으로 변화한다. 과거의 행동에 대한 보답을 받는다. 노력의 대가가 돌아온다.

 

조언으로 보면 감정이 아닌 사실 관계만 판단하라, 문제를 한번 정리할 필요가 있다.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건설적으로 생각하라, 부도덕한 행위를 엄격히 금하라

실전응용면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연애운으로 보면 대등한 연인 관계, 어울리는 상대, 균형잡힌 조건, 좋지도 싫지도 않는 상대를 나타냅니다.

직장운으로 보면 정당한 보수와 평가, 예상한 성과를 거둔다, 사생활과 일의 양립, 책임을 지는것을 의미합니다.

대인관계로 보면 주고받는 관계, 사적인 감정을 개입하지 않는다, 사무적, 중립적인 사람, 평등을 의미합니다.

기타등으로 보면 무승부, 비교, 냉정한 의견, 법적인 조지를 취한다. 재판, 논리적인 사고를 의미합니다.

오늘은 메이저 11번 정의 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핵심키워드는 감정을 개입하지 않는 냉정한 대처이며 핵심단어는 균형입니다.

여러분들도 매사에 무슨 일이 있어도 중립을 지키고 공정하게 판단하길 바랍니다.

타로는 우리 인생의 궁금증을 날려주고 우리에게 희망을 주는 길잡이 입니다. 

실전타로와 실전응용으로 타로심리전화상담사에 도전하세요 세상이 달라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