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힐링여행 메이저 20번 심판 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

2021. 9. 30. 23:20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로힐링여행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 인사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메이저 20번 심판카드로 여러분과 여행을 떠나도록 하겠습니다.

핵심내용은 끝났다고 생각한 것이 선명하게 되살아난다.

카드중앙에는 나팔을 부는 천사가 있고 성서의 최후의 심판을 모티브로 한 카드입니다.

나팔에 달린 깃발의 십자가는 인생의 분기점이며 무언가의 결단을 내리기를 촉구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난다는 점에서 과거에 사라진 것들을 다시 한번 되살리는 기회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메이저 20번 심판 카드는 확실하게 기회를 잡을 수 있다는 의미이고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던 대상, 아이디어, 마음 등 과거에 이미 끝난일 이라고 여겼던 일을 해방시켜 밖으로 드러내는 시기입니다. 그런 부활이 인생의 터닝 포인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메이저 20번 심판 카드의 의미를 알아봅시다.

현재 상황을 보면 터닝포인트, 잊고 있던 계획이나 기억이 되살아 난다. 포기하고 있던 기회가 찾아온다. 중요한 사람과 재회한다. 재도전의 시기를 의미합니다.

감정을 보면 해방감에 상쾌한 기분, 흑백을 확실히 가르고 싶다.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싶다. 중요한 무언가를 생각해낸다. 과거를 돌아본다.

문제의 원인 거짓 기회에 현혹되고 있다. 만일의 상황을 대비하여 필요 없는 것도 손에 넣으려고 한다. 과거의 인간관계 속 분쟁, 다시 떠오른 문제, 병의 재발을 의미합니다.

미래의 전망을 보면 포기했던 일이 다시 시작된다. 마음을 다잡고 더는 망설이지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을 선택한다. 과거에 일어난 일의 의미를 이해한다. 잃은 것을 되찾는것을 의미합니다.

조언을 한다면 이순간을 소중히 여겨라, 과거의 기억이나 경험에서 힌트를 얻어라,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그동안 준비해온 것을 실행에 옮겨라는 의미를 둔다.

연애운을 보면 확신이 가는 상대, 고백, 과거청산, 옛 연인과 다시 시작, 결혼을 결심한다. 재혼을 나타냅니다.

직장운을 보면 기사회생의 기회, 명예를 회복한다. 초심으로 돌아 간다. 무거운 짐을 내려 놓는다. 성공적인 결정을 나타냅니다.

대인관계를 보면 관계에 결말을 짓는다. 추억, 재회, 관계를 되찾는다. 붙잡두어야 할 중요 인물을 나타냅니다.

기타운을 보면 승부에 운이 따른다. 찾아낸다. 즉단즉결, 감이 좋다. 회복, 흐름이 좋다. 청렴을 의미합니다.

오늘은 메이저 20번 심판 카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답답한 마음을 타로카드로 알아보고 타로 한장 한장의 의미를 알아봄으로써 재미있는 타로의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운은 그냥오지않는다 행동을 함으로써 나에게 돌아온다.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