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힐링여행, 2번 여사제 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정

2021. 9. 30. 00:09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로힐링여행을 편안하게 안내해드리는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정입니다

오늘 소개할 타로는 메이저 2번 여사제 카드에 대해 신나게 알아보겠습니다. 

여사제카드는 신비한 여성으로 고귀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손에 든 성전에서 생각이 깊고 총명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양쪽에 보면 검은기둥과 흰기둥은 남녀를 나타내며 음양, 빛과 어둠, 의식과, 무의식 등 상반되는 개념을 상징하며 카드 전체에 긴장감을 나타냅니다. 남녀의 성을 의미하는 종려나무와 석류나무를 등지고 있는 모습이 고결함을 나타냅니다.

2번 여사제 카드는 타고난 지성과 이성으로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풍부한 정신성을 의미하고 높은 이상을 세우고 실현 할지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현재상황을 보면 정돈된상태, 엄격한 생활, 동경하는 대상에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시기, 직감과 통찰력이 발달하는 시기입니다.

감정은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감정에 흔들림이 없고, 흑백가르기를 좋아함, 누군가를 동시에 동경하고, 무의식중에 긴장감을 나타냅니다.

문제의 원인은 정답을 고집하고, 결벽증이 있고, 차가운면이 있다. 

미래의 전망으로는 무언가 배울기회가 생기고 목표가 생기고, 위험을 감지하고 잘못을 바로 잡는다.

조언은 목표에 매진하고 유혹을 이겨내고, 기초부터 배우고, 해야할 일을 피하지 말아라

연애운은  구시대적인 교제, 짝사랑, 플라토닉 사랑, 연애 경험의 부족, 소녀를 나타냅니다.

직장운은 근면, 흠이없다, 실무, 계획적, 커리어 우먼, 일잘하는, 자격증취득을 나타냅니다.

대인관계운은 섬세하고 순진함, 성실한 사람, 남에게 기대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기타운세는 동경의대상, 냉정하다, 총명하다, 오점이 없다, 소녀같다, 로맨틱함을 나타냅니다.

오늘은 2번 여사제 카드를 알아 봤습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여사제 카드는 보는이를 하여금 냉정하고 차가운 이미지가 느껴질것입니다.

강한 정신성을 바탕으로 완벽함을 추구하는 여사제 카드처럼 여러분들의 앞날에 많은 도움이 되는 카드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운은 그냥 가만히 있으면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좋은 운을 가질려면 좋은 운이 생길수 있는 마음과 행동을 할때 따라 오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운을 찿아 긍정적 마인드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기회는 당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