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 ,타로심리상담, 19번 태양 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 내몸의 세포깨우기

2021. 9. 20. 21:19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로를 읽고 뜻을 말하는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 입니다.

추석연휴 잘~보내고 계시죠 연휴라 시간이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오늘은 19번 태양 카드를 올립니다 카드의 그림을 잘~보고 스토리텔링 연습해 보야요

19번 태양 카드

메이저카드 중 19번 태양카드의 전체적 상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비학적으로 19는 10(1+9)번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와 1(10=1+0)번 마법사 카드와 대응하는 카드입니다.

19번 태양 카드는 운명의 수레바퀴처럼 그것을 통쾌하게 극복하고 새로운 세계로 다시 나아가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다.

19번 태양 카드를 회화적으로 보면, 말은 수레바퀴의 또 다른 의미인 이동에 해당하며, 어린아이 역시 수레바퀴의 터닝포인트적 의미, 즉 새로운 시작(탄생)을 의미합니다 라이더 웨이트 덱을 기획한 웨이트는 이 카드가 목표 달성과 지식이나 지혜에 관한 것이라고 설명했는데, 무언가를 얻기 위해 자신의 내면 속으로 더욱 깊이 들어간 9번 은둔자카드나 18번 달 카드를 떠올려보면 이러한 설명에 고개가 끄덕여질 것입니다.

19번 태양 카드의 부분적 상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은 작게는 목표 달성, 완성, 성취, 성공, 성찰, 통찰의 의미이며 크게는 신과의 합일을 의미합니다.

백마는 충만한 에너지를 의미하며,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추진력을 의미합니다. 또한 새로운 목표를 향한 의욕을 의미합니다.

어린아이는 시작과 신선한 잠재력을 의미합니다.

붉은 깃발은 말과 같은 의미이며, 태양=말=어린아이=깃발=해바라기로서 연속적 의미를 갖는데 에너지와 더불어 순수성도 강하게 내포하고 있습니다.

해바라기는 태양의 의미가 더욱 강조되어 있지만 실전상담에서는 해바라기 사랑(짝사랑)의 의미로 활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담벼락은 태양의 환희 이전에 달의 절실한 근심거리로 생각해볼 수 있는데 통찰 이전의 혼돈 정도로 해석하면됩니다. 실전상상담에서는 흔히 장애물에 비유합니다.

19번 태양카드의 구체적인 해석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 카드의 수비학적 의미를 보면 시작, 탄생, 유, 근원, 중심, 양(陽), 신, 완전함, 남자, 선, 빛을 의미합니다.

대응카드는 1번 마법사 카드, 10번, 운명의 수레바퀴입니다.

19번 태양의 카드를 회화적으로 구체화 해보겠습니다.

기본운은 목표를 달성한, 완성한, 성취한, 성공적인, 성찰한, 통찰한, 활력있는, 순수한, 행복한, 긍정적인, 희망적을 나타냅니다.

애정운은 늘 보살펴주는, 배려적인, 백치미 있는 열정적인, 서로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임을 나타냅니다.

금전운은 돈을 많이 번, 돈이 늘 있는 혹은 있어 보이는 돈을 멋지게 잘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건강운은 일사병, 열사병, 말라리아, 심장병, 혈관질환, 욱하는 기질병, 아이 관련(피부,호흡기,안전사고)를 의미합니다.

직업운은 주로 낮에 하는 일, 여름 관련업, 아이 관련업, 교육업, 영업직, 화훼업, 말 관련업을 의미합니다.

장소운은 바캉스 관련 장소, 열대지역, 사막지대, 화훼시설, 꽃박람회, 경마장, 아이 관련 장소, 교육시설을 의미합니다.

19번 태양 카드의 점성학적 의미로 보면 태양을 나타내며 모든 운세판단에서는 전체적으로 좋은점이 많이있습니다.

출처-현장에서 필요한 실전타로 리산 지음

지금까지 19번 태양 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림의 하나 하나 뜻이 있듯이 우리의 인생사도 하나 하나 사연이 있습니다. 카드속 그림을 잘 이해하고 공부하면 스토리테링이 잘~되실꺼라 생각 됩니다.

태양 카드 하나 하나 재미있는 스토리를 찾아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 갑시다

지금까지 카드 해석을 통한 의미를 알아봤습니다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