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맛있게 먹는 꿀팁, 영천숨겨둔맛집, 영천삼송꾼만두, 영천가을여행

2021. 9. 30. 22:08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로를 읽어주는 남자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오늘은 타로를 잠시 쉬고 배가고파 가족들이랑 영천에 가을여행을 떠났습니다.
바로 사진이 보이는게 무엇일까요?
네~ 맞습니다 만두죠 근데 영천에서 유명한 만두라네요 그래서 한번 먹어러 왔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맛집을 검색하니 영천 삼송 꾼만두라는 가게가 나왔습니다.
오늘은 만두 맛있게 먹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영천 삼송 꾼만두 본점은 1973년에 개업하였다고 합니다. 꾼만두의 어원은 만두의 경상도 사투리로 세게 발음하면 군만두가 꾼만두가 됩니다.
그맛의 비결을 찿아보겠습니다. 따라오세요

영천삼송꾼만두

만두의 크기가 좀 다른 만두와 다르죠~ 크기가 많이 크네요 그리고 단일메뉴입니다. 선택권이 없네요
만두의 크기는 주먹크기 정도네요~ 만두 껍데기는 기름에 튀겨져 바싹한데 속은 촉촉한 육즙이 흘러 고소한 당면과 신선한 야채와 만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합니다. 침이 송송송 나오네요~

가격을 알아볼까요?
꾼만두 1인분 6개 6,000원입니다. 1개당 천원인데(크기가 예상이되죠)
테이블당 3인 이상시 2인분 이상 주문가능합니다.
만두포장도 가능합니다.

꾼만두 시식장면

드시는 방법이 있습니다.(만두 맛있게 먹는 꿀팁)
1. 먼저 세콤달콤 양념장 만들기
- 간장을 접시에 넣는다.
- 매콤한 고추가루를 넣는다.
- 식초를 한방울 넣는다.
2. 노란 단무지를 한접시 준비한다(물론 가게에서 직접 담근 단무지)
3. 꾼만두 1개를 젓가락으로 집고 그위에 노란 단무지를 하나 얻는다
4. 만두와 단무지, 간장과 함께 입속으로 넣는다.
5. 천천히 맛과 향과 느낌으로 입안 가득 풍겨오는 꾼만두의 오묘한 맛을 느낀다.
6. 칠성킨사이다 한잔으로 마무리 아주 깔끔하죠 ㅎㅎ

노란단무지에 꾼만두

많이 팔리는 시간별 인기도를 알아볼까요?
1주일 동안에 목요일 13시가 가장인기있는 시간이라고 하네요

속이 꽉찬 꾼만두(겉과 속이 달라요)

가장높은 연령층은 1위는 40대, 2위는 50대, 3위는 30대, 4위는 20대로 꼴지네요
그리고 선호도로 보면 여성이 37%, 남성이63%로 남성이 여성보다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예약도 가능한데 예약하고 5분이 지나면 주문 무효처리가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거겠죠~ 빨리빨리~

꾼만두를 펼쳐 담았다

주소는 경북 영천시 청구동 52번지입니다.
알아 둘 꿀팁입니다.
영업일은 9시~19시
명절은 휴무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여기서 만두 맛있게 먹는 꿀팁은 꼭 단무지와 함께 먹어야 맛있다는거 왜냐면 단무지의 달콤함, 세콤함, 시원함, 간간함, 오묘함, 입안의 즐거움까지 와~우 지금도 군침이 꾼침이 되어 아직까지 입안 가득 멤도는거 같아요
여러분 꼭 한번 오묘한 맛을 이가을에 한번 느껴보세요 감동의 시간이 될것입니다. 고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