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한 수 메이저 18번 달 카드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타 타로정

2021. 10. 2. 14:07블로그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타로 한 수 타로 읽어주는 남자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오늘은 메이저 18번 달 카드에 대해 알아볼까요

타로로 떠나는 타로여행 오늘도 출발합니다.

메이저 18번 달 카드의 의미는 슬픔에 찬 표정의 달이 떠있습니다. 태양과 달리 달빛 아래에서의 모든 것이 어둡습니다. 무엇이 옳고 무엇이 현실인지 알 수 없는 애매모호한 상황을 나타내는 카드입니다.

달은 불안정한 감정을 나타내며, 달을 향해 울부짓는 개와 늑대도 불온전한 상황을 느끼고 있습니다. 잠재의식을 의미하는 물속 가재는 마음에 감춰진 불안이 표면으로 드러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 18번 달 카드의 의도는 달빛에 비친 세계는 어딘지 베일에 싸인 듯 중요한 것을 숨기고 달빛 스스로 빛을 발산하는 것이 아니라 태양의 빛을 받아서 빛이 납니다. 다시 말해서 환영인 것입니다. 만약ㅇ 달을 보고 불안함을 느낀다면 본인의 거짓말이나 비밀, 불안 등이 투영되었기 때문입니다.

무슨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신비한 달밤 달은 대상의 윤곽이 확실히 드러나지 않은 상태를 나타낸다.  

메이저 18번 달 카드의 해석을 알아보면

현재상황에서 보면

- 변하기 쉽고 불안정한 시기, 원인을 알 수 답답하다. 걱정이 있다. 보이지 않는 것이 있다. 주위에 자신을 속이려는 사람이 있다.

감정적으로 보면

- 개운치 않은 기분, 동요하고 있다. 막연한 불안감이 감돈다. 누군가룰 불신하고 있다. 숨기고 싶은 것이 있다. 보고 싶은 것만 보인다.

문제의 원인으로 보면

- 상대의 행동과 심리를 억측하고 있다. 현실을 제대로 보고 있지 않다. 아직 분명치 않은 사실이 있다. 누군가가 정보를 조작하고 있다.

미래 전마으로 보면

- 예측할 수 없다. 모든것이 막연하다. 숨겨진 적의 존재, 거짓말과 함정에 둘러싸인다. 불안함에 취했던 행동이 나중에 문제를 일으킨다.

조언으로 보면

- 지금은 깊이 관여하지 말고 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요령껏 피해서 꼬투리 잡히지 않도록 하라, 때로는 눈감아줄 필요가 있다. 진짜 실력은 감추어라

메이저 18번 달 카드의 응용면을 보면,

-연애운으로 보면 불성실한 태도, 거짓 사랑, 사연이 있는 사랑, 숨겨진 경쟁자, 로멘틱한 분위기입니다.

-직장운으로 보면 상황 파악이 안 된다. 오해를 산다. 부실, 모호하다. 망설인다. 보증이 없다. 적의적입니

-대인관계운으로 보면 상대의 속내를 알 수 없다. 모든 것을 보여주면 안된다. 상대의 심리나 사정을 살핀다.

-기타운으로 보면 애달프다, 찾지 못한다. 색안경을 끼고 본다. 사기, 만성적인 병, 수수께끼, 권태, 도둑을 의미합니다.

메이저 18번 달 카드의 핵심 키워드는 신비입니다.

환상을 통해 현실을 본다 입니다. 카드 중앙에 길게 뻗은 길은 우리의 삶을 나타내고 매순간 불안하고 어두운 곳을 이 길을 통해 빠져 나갈수 있는 통로가 될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이순간 힘든 삶을 살고 계시다면 언젠가는 좋은 삶으로 빠져나가는 중일지도 모릅니다

힘내시고 응원하겠습니다 타로 한 수에 타로심리전화상담사 타로마스터 타로정입니다

 

728x90
반응형